BTS 첫 영어곡 유튜브 공개되자마자 '최다 시청 신기록'(Majortoto-01.com)
BTS 첫 영어곡 유튜브 공개되자마자 '최다 시청 신기록'(Majortoto-01.com)
BTS가 드디어 컴백했습니다. 아 정말 오래 기다렸는데 이번 나온 신곡 정말 경쾌하고
신나는 곡 다이너마이트입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빌보드 1위는 따논 당상일것 같습니다!!! 화이팅 BTS
메이저토토(Majortoto-01.com)이 제공하는 기사 잘 보셨으면 좋아요랑 댓글 부탁드립니다. ^^
방탄소년단(BTS)가 발매한 첫 영어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최다 시청 신기록을 세웠다고 포브스 등이 21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21일 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첫 상영(프리미어) 동시 접속자가 최소 300만 명을 기록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포브스는 “정확한 공식 집계가 이뤄지지 않았지만,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순간 적어도 300만 명이 지켜봤고 곧바로 4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기존 유튜브 프리미어 최다 시청 기록은 지난 6월 걸그룹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기록한 166만 명이다.
신곡 다이너마이트는 BTS가 최초로 시도한 영어곡이다. 방탄소년단 멤버인 슈가는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많은 분이 듣고 어깨춤을 출 것 같다”며 “행복과 자신감이란 메시지를 담았다”고 했다. 멤버 진 역시 “환하게 불을 밝힐 거야”라는 가사가 나오는데 (코로나 등으로 힘든) 많은 분들이 듣고 힘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버라이어티는 “다이너마이트가 첫 공개 이후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오를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실제 가능성도 높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미 동부시간 기준 이날 오전 0시 공개됐는데, 데뷔 20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고 공개 19시간이 지난 현재(22일 오전 9시 기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8400만회를 넘겼다. 지금까지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영상' 기록은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8630만뷰)이 보유하고 있다.
댓글
댓글 쓰기